본문 바로가기

MIN 맛텔링

스무디킹, 컵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요.



 여름 시즌이 돌아오면 주로 찾아서 먹게 되는 스무디킹이었는데, 오랜만에 주문했나봐요. 컵이... 스무디킹의 대표적인 컵이 모양이 바뀌었더라구요. 다른 곳과 차별이 없게 되었다는 슬픈이야기가 내려오네요. 

 이러면 길거리에서 먹는 딸기 주스를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로 한잔 주문했는데 이상한 컵에 주길래 물어봤더니 일괄적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최저임금 인상의 영향이라고 하네요. 그냥 가격이 올리고 싶고, 마진을 많이 남기고 싶다고 하지.






진열은 왜 이렇게 해두었는지 모르겠네요. 크기만 설명하기 위해서 올려놓은 것 같아요. 여름 음료를 찾아서 베스킨라빈스로 점푸를 해야 할 듯하네요. 왜 ... 




 하여간 맛은 비슷한 것 같은데 컵에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그렇게 흘러가고 계신가요? 손님 떨어지면 다시 바꾸지 않을까요??